본문 시작
제목
「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(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)」 관련 고충민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
작성부서
부여군 기획감사담당관
작성자
조유미
조회수
27
등록일
2024-07-11
연락처
내용

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(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)관련


고충민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


부여군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제공일자 : 2024. 7. 11.

제공받은 기관 : 국민권익위원회

제공의 법적 근거

- 개인정보보호법15조 제1항 제2호 및 제3, 17조 제1항 제2,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42,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12조 제4호 및 제15

이용 목적

- 행정기관 등의 고충민원 처리에 따른 민원인의 만족도 측정을 위한 설문조사에 이용

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
- 행정기관 등에 고충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의 성명, 전화번호

보유 기간

-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(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)고충민원 만족도 조사 완료 시까지(2024. 12. 예정)

 

 

2024711

 

 

부 여 군 수

TOP
Quickmenu 직원안내 청사안내 전자민원 찾아오시는길 청렴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