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획예산과 |
재정지원 |
주무관 |
재정지원 / 주무관 |
033-330-2249
|
-
지방재정투자심사 운영관리
-
주요재정사업평가, 재정영향평가
-
지방보조금관리
-
지방공기업, 출자출연기관 관리
-
공모사업 관리
-
공공기관 유치 지원
|
기획예산과 |
재정지원 |
주무관 |
재정지원 / 주무관 |
033-330-2292
|
-
규제 업무 추진
사전규제심사 및 규제개혁위원회 운영
규제 발굴 및 규제 시스템 운영 등
(규제개혁신문고, 중소기업 옴부즈만)
-
혁신 업무 추진
혁신 과제 발굴 및 혁신 시스템 운영 등
(보조금 24, 공유누리)
-
적극행정 업무 추진
적극행정 우수사례 발굴 및 경진대회 개최 등
-
통계 업무 추진
사업체조사, 사회조사, 가구주택기초조사 등
평창통계연보 발간 및 통계 시스템 운영 등
-
공모사업 사전검토 심의회 운영 지원
-
공공기관 유치 지원
|
인재육성과 |
인재육성과장 |
과장 |
인재육성과장 / 과장 |
033-330-2020
|
|
인재육성과 |
인재육성 |
팀장 |
인재육성 / 팀장 |
033-330-2025
|
-
인재육성팀 업무 총괄
-
맞춤형 교육박람회 운영 및 영어체험교실 총괄
-
교육정책기본계획 수립 및 추진
-
민선8기공약사업 추진
|
인재육성과 |
인재육성 |
주무관 |
인재육성 / 주무관 |
033-330-2027
|
-
교육경비 보조사업(총괄 및 초·중학교)
-
대학생 기숙사 입사생 선발 및 관리
-
청소년 진로캠프 운영
-
강원도평창교육지원청 협약업무
|
인재육성과 |
인재육성 |
주무관 |
인재육성 / 주무관 |
033-330-2017
|
-
재)평창장학회 운영 관리
-
교육경비 보조사업(고등학교)
-
농촌학교학생 통학택시 운영
-
일반서무 업무 대행(문서접수 포함)
|
인재육성과 |
인재육성 |
주무관 |
인재육성 / 주무관 |
033-330-2084
|
-
청소년 영어체험교실 운영
-
일반서무(보안포함)
-
회계업무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팀장 |
청소년교육 / 팀장 |
033-330-2138
|
-
청소년교육 업무 총괄
-
청소년 수련관 건립 추진
-
청소년 수련시설 인허가 및 관리
-
청소년문화의집 기능보강 및 민간위탁
-
학교밖 지원센터 설치, 위기청소년 지원
-
청소년 유해업소 지도단속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주무관 |
청소년교육 / 주무관 |
033-330-2113
|
-
평창 수학아카데미아 건립
-
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지원(상담, 안전망, 동반자 등)
-
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운영지원
-
청소년보호(학교폭력예방, 유해환경개선, 신고포상금제 등)
-
청소년 참여위원회 운영지원
-
청소년 유해업소 지도단속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주무관 |
청소년교육 / 주무관 |
033-330-2723
|
-
청소년 수련활동 신고제 운영
-
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안전점검
-
청소년문화의집 운영지원, 인력관리
-
청소년활동(방과후아카데미, 동아리 지원 등)
-
청소년 참여증진(참여기구, 재능발전, 드림꾸러미, 공모사업)
-
청소년 복지사업
-
청소년 유해업소 지도단속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주무관 |
청소년교육 / 주무관 |
033-333-1318
|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주무관 |
청소년교육 / 주무관 |
033-330-2052
|
|
인재육성과 |
청소년교육 |
주무관 |
청소년교육 / 주무관 |
033-330-2052
|
-
진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지도사
-
청소년활동지원(연간프로그램,운영위원회,동아리,인증제 등)
|
인재육성과 |
평생교육 |
팀장 |
평생교육 / 팀장 |
033-330-2030
|
-
평생교육팀 업무총괄
-
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
-
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강화
-
평생교육협의회 및 평생학습실무협의회 관리
-
국가 평생교육 공모사업
|
인재육성과 |
평생교육 |
주무관 |
평생교육 / 주무관 |
033-330-2026
|
-
평생학습센터 운영(평생학습매니저, 강사관리 포함)
-
평생학습도시(장애인 포함) 운영
-
HAPPY700평창 시민대학 운영
-
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관리
-
평생교육 통계조사 및 관리
-
평생학습마을 지원사업
-
평생학습축제 개최 운영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