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홈쇼핑 지원
○ 사업유형 : 생방송 20,000천 원(목표수량 2천개이상)
T-커머스 6,600천 원*3회(목표수량 800개이상)
○ 지원기준 : 도비 30%, 시군비 70%
○ 사업대상 : 도내 농특산물 생산∙가공 농업인, 단체, 법인 등 희망자
○ 사업내용 : TV홈쇼핑 방송료, 상품 컨설팅 등 지원
* 수수료 22%, 택배비, 영상 제작 등은 업체 부담
2. 오프라인 행사지원
○ 사 업 비 : 20백만원 / 개소(잠정)
○ 지원기준: 도비 100%
○ 사업대상: 직거래 희망 생산자(단체), 민간단체, 도 가공품 샌산 및 판매업체,
온라인 플랫폼 운영자 등
○ 사업내용: 농특산물 기획홍보 판매, 지역농산물 직거래 및 소비 촉진 행사,
박람회 참가, 상시특판 행사, 수급안정행사
3. 언택트 소비지원
○ 사 업 비 : 10백만원 / 개소(잠정)
○ 지원기준: 도비 100%
○ 사업대상: 온라인 판로를 시작하고자 하는 업체,
온라인 판매 부진, 가격폭락, 수급불안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업체
○ 사업내용: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판매 지원 추진
1. 온라인 판매를 위한 웹기술서 제작 및 보완(개편) 지원
2. 할인쿠폰 발행 및 프로모션 적용 등 특판행사 지원
3. 상품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를 위한 운영 및 홍보물 제작 지원
4. 다양한 온라인몰 또는 폐쇄몰 입점을 위한 비용 지원
관련 문의 : 농산물유통과 330-1372